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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서비스규정

Customer Support

※ A/S 안내

● 대명전자통신(주) 전 제품의 무상보증은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, 정상적인 사용 중에 발생하는 기능적인 불량에 대하여, 무상A/S 처리되는 제품 보증을 의미합니다.

※ A/S 처리 규정

● 당사에서 유통한 대명전자통신(주) 제품은 무상보증기간 안에 제품 불량 확인 시 무상으로 A/S 처리 됩니다.
● 각 제품의 무상보증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적용되며, 구매내역 또는 영수증 증빙 불가시 제조일자 기준으로 적용됩니다.
● 제품의 A/S는 초도불량(구매 후 14일 내)을 포함한 보증기간 내에 불량의 정도에 따라 제품 교환 및 부품 교체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● 보증기간 내에 제품 단종으로 인한 동일 제품 교환 불가 시, 동급 또는 상위모델로 새제품 또는 리퍼제품으로 대체 교환 될 수 있으며, 이에 따른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● 전 제품의 A/S 접수 시, 제품 전체와 부속품 전부를 포함하여 입고해야 하며, 미입고 시 A/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※ A/S 처리불가 규정

● 각 제품의 보증 기간이 만료 및 초과된 경우 추가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● 사용자의 부주의(침수, 부식, 파손, 오염 등)와 임의개조 및 용도변경으로 인한 고장, 사용에 따른 마모 및 기타 A/S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A/S처리 불가 또는 제품 교체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● 제품 흠집, 유격 발생 시 교환 대상 사이즈 기준(흠집 : 5mm 미만, 유격 : 4mm 미만) 미만인 경우 A/S가 불가합니다. (2013.02.16 시행)
● 호환성에 의한 제품 사용 불가에 따른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※ 환불, 반품 규정

● 제품의 환불 및 반품에 대하여 당사는 관여할 수 없으며, 구매처에 문의 하여야 합니다.
● 호환성에 의한 제품 사용 불가에 따른 환불 및 반품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※ 택배 규정

● 택배를 이용한 A/S 접수 시, 운송에 대한 편도비는 본인 부담입니다. (선불로 입고시 선불로 발송되며, 착불로 입고시 착불로 발송) (2012.10.10 시행)
● 구매일로 부터 14일 내에 발생한 초기불량의 경우 A/S 왕복 운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● 운송 도중 발생한 파손 및 분실 등의 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며, 이에 대해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.

※ 기타 규정

● A/S를 목적으로 입고된 제품이 당사 점검 후 정상 판정을 받은 경우, 고객에게 택배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 (선불로 입고시 편도 택배비 청구 혹은 착불로 발송되며, 착불로 입고시 왕복 택배비 청구)
● 당사는 제품 이외의 물질적 손해, 정신적 손해에 대하여 보상 및 변상하지 않습니다.
● 당사에서 제공하는 A/S정책 이외의 고객의 무리한 요청 사항에 대해 거부 할 수 있습니다.